"추석 연휴기간 가수 박서진 공연 보러 가자"…2023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27일 개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제천=이종구 기자
입력 2023-09-21 10: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천시
관람객들이 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에서 줄타기 공연을 즐기고 있다.  [사진=제천시]

‘2023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오는 27일부터 10월 2일까지 6일간 충북 제천시 왕암동 한방엑스포공원에서 ‘떠나자! 제천으로, 누리자! 한방바이오’를 슬로건으로 펼쳐진다.
 
‘한방바이오융복합관’에서는 25개 한방바이오 클러스터 기업이 참여하는 ‘한방바이오산업관’과 인기가 높은 세명대부속한방병원의 한방진료 및 사상체질검사 등 무료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한방건강체험관’을 운영한다.
 
한방바이오산업관에는 국내 대형 유통망 바이어 15명을 초청해 제천의 우수기업제품 판로확대 및 세일즈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국립과천과학관에서 과학원리 체험물(SCI-POP) 17점을 유치해 자라나는 세대에게 과학에 대한 관심을 올릴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사진제천시
2023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열리는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사진=제천시]
 
이 밖에도 ‘제천약령시’에서는 GAP약초, 생약초 등 제천의 다양한 한약재를 할인 판매하고, 제천의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하늘뜨레존’, 다양한 수공예제품을 전시‧판매하는 ‘플리마켓존’ 등 제천에서 생산되는 우수하고 품격 있는 제품들로 가득한 판매 공간도 마련한다.
 
무대에서는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첫날 개막행사에는 YB의 화끈한 개막 축하공연이 펼쳐지며, 다음날부터는 레트로감성공연(김현정 등), 신나는 트롯공연(박서진 등), 아이돌공연(VIVIZ 등), 힐링공연(김석훈 등) 등 매일 저녁 유명 가수와 함께하는 테마가 있는 빅콘서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마당극 ‘청이’, 캐리와 친구들의 음악공연, 싸이커버가수 싸이버거 공연 등 세대를 아우르는 특별초청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박람회장 길거리와 잔디광장 무대에서는 관람객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국악공연, 농악 및 건강체조, 버스킹, 아이들과 젊은 세대들이 좋아하는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18개의 댓글
0 / 300
  • 박서진 가수님 감성장인 항상응원합니다 건강잘챙기시고 즐거운 추석보내세요

    공감/비공감
    공감:1
    비공감:0
  • 박서진가수를 응원합니다 관객만을 위해
    혼신의힘을 다하는 그가수를 사랑합니다

    공감/비공감
    공감:2
    비공감:0
  • 박서진 어느 무대에서라도 빛나는
    최고의 행사의 달인 아티스트
    흥부자 박서진 응원합니다
    무조건 최곱니다

    공감/비공감
    공감:4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